퇴근 후 저녁먹을 타임에 남친과 집에 먹을게 없어, 이마트로 장보러 다녀왔어요. 

이마트에서 파는 노브랜드 제품에 과자와 물티슈 등등 노브랜드란 이미지로 싼값에 양많고 질좋은 제품들이 많아,

노브랜드 제품들을 몇개 집어왔습니다.



그중 가장 혜자스러운 제품 이마트 노브랜드 간편한 유부초밥 되시겠다.



6인분 양에 가격은 3,880원.


보통 자주 사먹었던 타브랜드 주부초*왕에 비교해보면 

같은양의 가격만봐도 현저히 가격차이가 많이나 보자마자 카트안으로 넣었죠.ㅋㅋ 

그래도 가격의 차이가 있는만큼, 질적인 면에도 차이가 있겠지만 그런거 1도 신경많이 안쓰는 저에겐 가격의 벽이 엄청 높았더랬죠.




2인분씩 3세트로 간편한 유부초밥의 주재료 유부와 조미볶음, 초밥소스가 세개씩 포장되어있네요. 





무더위가 이어지는 야심한 시각에 배가 고파서 밥통에 밥을 확인해보니, 딱 1.5인분 애매하게 남겨서

유부초밥세트를 꺼내 스텐레스볼에 밥을담고 유부초밥을 만들었어요. 

초밥소스와 조미볶음을 밥에 섞고, 유부초밥 만들기전에 한숟갈씩 먹어보는데, 

맛은 자주애용했던 주부초*왕은 약간 달콤새콤했던맛이 주였다면, 

이마트 노브랜드 간편한 유부초밥은.. 새콤한맛이 있는반면에 신맛이 조금은 더 강했던것 같아요. (현저히 내생각)


그래도 유부에 소스섞은 밥을 하나둘 만들어가며, 중간중간에 내입으로 하나씩 가져가기도 했습니다. ㅋㅋ



그래도 유부초밥 다만들고 먹어보니 맛있는건 매한가지인듯 했어요.

싸게 잘산느낌이 파바박 들었답니다. 

남자친구에게도 한번씩 간편하게 도시락으로 해줄수있는 유부초밥. 

다먹고나서도 또 이마트가면 겟해야겠어요.


반찬도 없고, 라면먹기 뭐할땐 간편한 유부초밥이 짱이랍니다.!~



+ Recent posts